타임 오버를 위한 타이머를 설정했다.
목표는 시간이 지나면 게임이 멈추는것 = 게임오버
게임이 멈추면서 문단이 출력되는것을 목표로했다.
코드를 작성하고 월드 셋팅해서 HUD로 만든 블루 프린트를 삽입해줬다.
게임이 시작되고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멈춘다. 동시에 왼쪽 위에 프린트 스트링으로 설정된 게임오버가 출력된다.
정상적으로 출력이 된다.
아이템 이미지는 위 학습 에셋을 사용하기로 했다.
코드 자체는 기존에 만들어둔 코드를 사용하고 이미지와 이펙트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될것같다.
근데...뭔가 아이템이랑 충돌을 했을때 아무런 반응이 없다. 스폰으로 만들어둔 오브젝트가 제대로 호출이 안되는건지 이유를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