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수업간에는 유니티 플러그인 파싱 관련으로 배웠는데 jar파일 이동부터 다양한 코드들을 사용했다.
확실히 복잡하나 가장 거슬렸던것이 파싱이였는데
private static AndroidJavaObject activity
{
get
{
AndroidJavaClass androidJavaClass = new AndroidJavaClass(UNITY_PLAYER_CLASS);
return androidJavaClass.GetStatic<AndroidJavaObject>(CURRENT_ACTIVITY);
}
}
위 코드로 현재의 액티비티를 가져올 수 있었다.
public static bool IsInstalledApp(string packageName)
{
if (Application.platform != RuntimePlatform.Android) return false;
try
{
activity
.Call<AndroidJavaObject>("getPackageManager")
.Call<AndroidJavaObject>("getPackageInfo", packageName, 0);
return true;
}
catch
{
return false;
}
}
위 코딩의 경우 안드로이드를 이용해 우리가 만들어진 내용을 토스트로 출력할 수 있었다.
'Android Stu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커스텀 뷰 (0) | 2020.06.08 |
---|---|
서버 클라이언트 호출 (0) | 2020.05.24 |
안드로이드 햄버거 메뉴 (0) | 2020.05.17 |
스레드 생성 (0) | 2020.05.10 |
이미지 버튼 제작기 (0) | 2020.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