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Studio

유니티 플러그인 파싱

by 머에오 2020. 6. 1.

  이번주 수업간에는 유니티 플러그인 파싱 관련으로 배웠는데 jar파일 이동부터 다양한 코드들을 사용했다.

 

확실히 복잡하나 가장 거슬렸던것이 파싱이였는데

 

 

 

 

 

 

private static AndroidJavaObject activity

    {

        get

        {

            AndroidJavaClass androidJavaClass = new AndroidJavaClass(UNITY_PLAYER_CLASS);

            return androidJavaClass.GetStatic<AndroidJavaObject>(CURRENT_ACTIVITY);

        }

    }

 

 

위 코드로  현재의 액티비티를 가져올 수 있었다.

 

 public static bool IsInstalledApp(string packageName)

    {

        if (Application.platform != RuntimePlatform.Android) return false;

        try

        {

            activity

                .Call<AndroidJavaObject>("getPackageManager")

                .Call<AndroidJavaObject>("getPackageInfo", packageName, 0);

            return true;

        }

        catch

        {

            return false;

        }

    }

 

 

위 코딩의 경우 안드로이드를 이용해 우리가 만들어진 내용을 토스트로 출력할 수 있었다.

 

 

'Android Stu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커스텀 뷰  (0) 2020.06.08
서버 클라이언트 호출  (0) 2020.05.24
안드로이드 햄버거 메뉴  (0) 2020.05.17
스레드 생성  (0) 2020.05.10
이미지 버튼 제작기  (0) 2020.04.19